안경 쓴 루피/그냥 생각

한가위 연휴의 아침 하늘..

하늘치 2007. 9. 24. 09:36
반응형
오늘 새벽엔 갑작스레 비가 오더니, 지금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시치미 뚝 떼고선 파아란 하늘과 솜털구름 조금이 있을 뿐이네요. 바람도 꽤 차갑게 느껴지고요.

그러고보니 아침 날씨만큼은 확실히 가을이로군요. 시원하고도 높고 푸른 하늘을 보기만 해도 절로 그런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하늘을 바라보고 있자니, 하늘만 높은 게 아니라 구름도 높네요. 너무 높아 멈춰 서 있는 것처럼 보이는 구름과 그 아래로 연기처럼 천천히 흘러가는 구름을, 저는 한참 아래에서 올려다 보고 있네요. ㅎㅎㅎ

방 창문에 기대어 찍어본 사진입니다. 물론... 포샵 처리 좀 했습니다. 그냥 autolevels 만 클릭한 거지만요; 좌우 상단은 오히려 어둡게 처리되어 버렸고, 좌우 하단은 왜 저리도 불에 그을린 색이 되어 버렸는지 모르지만, ^^; 나쁘진 않네요.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utoLevels

사용자 삽입 이미지

AutoContra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AutoLevels

사용자 삽입 이미지

AutoContra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