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08

[마감] 티스토리 소개장 배포...

하늘치 2007. 9. 25. 11:28
반응형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스물다섯장이나 남아 있더군요;

지금도 소개장을 필요로 하시는 분이 계신지 모르겠지만... 필요하신 분께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명절 보내시길..



추가.

참, 티스토리 계정을 만드시면 총 5개까지 블로그를 만드실 수 있답니다. 대신 같은 닉네임을 써야하지만, 그래도 독립적인 다섯개의 블로그라... 정말 매력적인 티스토리, 아니겠어요? ^^


추가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초대장을 다소 무분별하게 배포한 건 아닌가 하는 우려가 좀 되네요; '설마 몇이나 되겠어'라는 생각에 기본적인 사항, '블로그 운영 목적이메일 주소'를 요하지 않았는데.. 상당히 많은 분들이 신청하셨네요;;

그런데 블로그 운영 목적을 밝혀주신 분은 그다지 많지 않았고요, 이메일도 적어주지 않으신 분도 몇몇 계시네요. ^^; 어쨌든, 스팸블로그만 만들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당. (^-^) 그래도 제가 보내드린 초대장이 좋은 추석 선물이 되기를 바라고 있으니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