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치 이야기/드라마

'포이즌 브레이크! . . . . . . ?'

하늘치 2007. 9. 29. 20:29
반응형
오늘 청년부 소모임이 있었다. 6명이서 점심을 즐겁게 먹다가 '미드' 이야기가 나왔는데.. ㅋㅋㅋ

"미드 보는 사람?"

"미드? 미드가 뭐야?"

"미국 드라마! 일드는 일본.. ㅡㅡ;"

"아.. 아! 나도 봤어!
 그 뭐더라... 포, 포이즌 브레이크!"

" . . . . . . ."

"푸흡; (^^;; ㅋㅋㅋ"

"야, 그래도 느낌 있다.  포이즌 브레이크.. 그거 나오면 대박이겠는데? 큭큭^^;"

"푸하하~ ^^;;;"


점심을 먹고, 커피 한 잔을 하면서 어찌나 웃어댔던지.. ^^;

롱, 미안. 캬하하... (^^;

프리즌 브레이크는 시즌1 에피4,5 쯤에서 끊었는데, 이젠 다시 봐도 되겠지. 당시엔 공부하던 것도 있고, 드라마 자체의 그 긴장감을 내가 도저히 견뎌낼 수가 없었다. 게다가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하는 내 성격, 습관도 있고.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그러고보니 그동안 모조리 끊었었구나...
로스트, 히어로즈, 배틀스타 갤락티카, 그레이즈 아나토미 등등..
에 또... 암튼, 시동을 다시 걸어봐야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