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쓴 루피/교회와 신앙

2007 합창모임 '새하늘새땅' 공연실황.. ^^

하늘치 2007. 11. 4. 08:34
반응형
지난 10월 7일.

인사동 골목을 지나면 나오는 안동교회에서 합창모임 '새하늘새땅'의 공연이 있었다. 원래는 교회 누나가 속해 있는 합창단의 공연이라서 갔는데, 너무나도 좋았다. 동영상으로 보는 것과 직접 공연장에서 보고 듣는 것에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도 알게 되었고. ㅋㅋ

마음이 많이 동했다. 공연이 있기 전부터 누나는 가끔 합창모임에 와보지 않겠느냐며  살며시 이야기를  꺼내곤 했는데, 사실 별로 마음은 없었다. 왜냐하면, 성가대만으로도 충분히 힘들었기 때문(?)이었다. ㅋ

뭔 말인고 하니..

크흠.. 넘어가자;

암튼.. 공연을 보고 난 후, 내 마음은 급격히 합창모임으로 기울었다.
그래서 참여한 지 2주. 내일이면 3주차가 된다. 하하.
생각보다 즐겁다.

다소 매여 있다는 느낌의 성가대보다는 노래하기를 원하고, 즐거워 할 수 있고, 왠지 좀 더 자유로운 분위기가 좋다,랄까.. 과연 내가 공연을 할 수 있는 위치에까지 오를 수 있을까마는, 연습하는 그 시간만으로도 충분히 기쁘다.



합창모임 '새하늘새땅'은 아래 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ub.cyworld.com/galrill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