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치 이야기/게임

Flash Element TD v1.0 - 게임기록.

하늘치 2007. 8. 23. 22:15
반응형
Flash Element TD v1.0

이거.. 정말 중독성 짱인 게임이다.
이제껏 한 번도 끝까지 살아남은 적이 없었는데, 오늘 드디어 그 선을 넘었다. ㅎㅎㅎ
아래 그림은 그 증거랄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아래 그림은 30분 이내에 게임한 사람들의 스코어. 나는 그 중 11위에 랭크되어 있다. (^^;
그것도 전원 살아남은 상태에서...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다시 할려고 하니까 귀찮다. 두 번 연속 마지막까지 넘긴 후로는 점수를 얼마나 높일 수있는가의 문제인데.. 그걸 계산하는 법을 모르겠다. 알아내려고 했는데.. 이노무 귀차니즘이란...

과연 다른 분들은 얼마나 점수를 높일 수 있을런지... ㅎㅎㅎ
물론, 나 역시 이렇게 거만하게 굴 점수는 아니다.. ㅋ 그래도~ ㅋㅋㅋ




반응형